사이판 - 5 Days

사이판, 티니안, 로타 등 15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북마리아나 제도는 아름다운 제도는 아름다운 산호 해변과
사시사철 온화한 열대기후를 지니고 있습니다.휴양의 천국이라 불리며 지상낙원의 휴식을 제공하는 마리아나
지역은 가족여행 및 골프, 수상 스포츠 등 휴식 및 모험을 선호하는 다양한 여행층에 이상적입니다.

에메랄드 빛의 깨끗한 바다와 오묘한 색깔의 산호초에 둘러싸인 아름다운 섬 사이판은 북 마리아나제도 연방에 속한 15개 군도 중
첫번째 섬이자 수도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 제주도의 10분의 1의 크기로 북쪽에서 남쪽까지 가로지르는데 걸리는 시간은 불과 30분 정도로
작은 섬이지만, 사계절 온화한 열대 기후와 아름다운 산호 해변 등 휴양지로서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.
사이판의 가라판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사이판 국제공항에서 차로 20분 정도 소요되며, 공항 셔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주변 관광 명소로는 마나가하섬, 마이크로 비치, 마나가하 비치, 미국 기념 공원 등이 있으며, 도보로 5분 거리에 사이판의 명동이라고 불리우는 Paseo de Marianas도 있습니다. 또한, 이 리조트 내부에 있는 상점에서 쇼핑하거나 가까운 지역에 있는 다양한 매장과 부티크 샵을 방문해 보실 수 있습니다. 사이판의 풀서비스 스파가 제공되는 이 호텔에서 력셔리한 휴가를 보내십시오. 사이판에 위치한 이 리조트에서는 4성급의 객실 및 시설은 물론, 무료 무선 인터넷, 야외 테니스코트 등을 제공합니다. 스파, 웰니스센터, 키즈 클럽, 귀빈층, 발렛 파킹도 갖춰져 있습니다. 현대적인 이 리조트에는 놀이터, 키즈풀, 마사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. 리조트의 고객님들은 자전거 대여 서비스, 당구 등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모던한 분위기의 객실에 냉장고, 전용 발코니 및 슬리퍼 등이 완비되어 있으며, 오션 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. 주문형 영화 서비스, 생수, 전용 욕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. 내부의 Plaza에서 간편하게 식사를 드실 수 있습니다. 리조트 내 식당에서는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아침 식사를 드실 수 있습니다.

Day 1

인천 국제공항 3층 도착

인천 국제공항 출발 [OZ625/ 7C3404]

" *사이판 지역은 더블 사이즈 침대 2개가 기본입니다*

-사이판은 한국보다 시차가 1시간 빠릅니다.

-가이드는 15인승 밴을 직접 운전하는 드라이빙 가이드입니다.

-미국 및 미국령은 식품반입관련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.[음식물 반입금지]

-사이판 비자면제 프로그램으로 45일 이내 무비자 체류 가능합니다."

사이판 국제공항 도착후 가이드 미팅 & 체크인 후 리조트 투숙

Day 2

호텔 조식후 가이드와 함께 천혜의 청정지역인 사이판 아일랜드투어

특전] 사이판 아일랜드투어

[사이판방문 허니문너 강추: 베스트 추천명소]

호텔출발- 한국인 위령탑 - 버드아일랜드- 일본군최후 사령부 -만세절벽

리조트 귀환후 부대시설 이용 및 자유시간

* 세부 일정소개 *

제2차 세계대전 당시 돌아가신 한국인들의 영령을 추모하는 탑- 한국인 위령탑

탁 트인 전망에 멋진 바다빛깔을 보는 새들의 낙원 - 버드아일랜드(새섬)

일본군의 최후 사령부 터인 - 일본군 최후 사령부

수천명이 만세를 외치며 절벽아래로 뛰어내린 비운의 역사의 사연지 - 만세절벽

석식 후 호텔 휴식

Day 3

호텔 조식후

전일정 호텔 부대시설 이용 및 자유시간

석식 후 호텔 휴식

[특전] 랜터카 24시간 보험포함

* -한국운전면허증[유효기간 체크],해외신용카드 필수

렌트카: 섬일주에 3-4시간 소요/한국면허 가능/운전석 왼쪽/단순한 도로구성

- 투숙 호텔에서 직접 차량을 인수받고 투숙 주차장에 반납가능

-전차량 오토매틱/에어컨/CD/라디오 장착되어 있습니다.

주의: 제한속도,스탑사인 지키기, 도난사고 유의,산호 섞인 도로 빗길주의

사이판 맵증정: 각종 명소를 돌아보며 자유로운 드라이브 즐기기

Day 4

호텔 조식후

전일정 호텔 부대시설 이용 및 자유시간

석식 후 호텔 휴식

Day 5

호텔 체크아웃후 가이드 미팅

공항으로 이동 후 사이판 출발